본문 바로가기

STORY 2. 재테크

헤이비트글로벌 투자 방법(봇만드는 방법,USDT 입금,Heybit.com)

헤이비트의 자동 봇을 이용한 투자를 올 초부터 할지 말지 망설이다가, 드디어 오늘 봇을 생성했습니다!!

처음 해보는 거라 약간 어렵다고 느껴졌습니다. (헤이비트 글로벌 : https://www.heybit.com/en)

그래서 처음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헤이비트 봇 생성방법과 USDT 입금방법에 대해 자세히 작성해보려 합니다.

 

[ List ]

1. 헤이비트글로벌 FF, 자동투자란

2. 헤이비트 봇 생성방법

3. USDT 입금하는 방법

 

1.헤이비트글로벌 FF전략(자동투자)

 헤이비트글로벌의 FF 전략은 변동성이 큰 가상화폐 시장에서 변동성을 이용해 수익을 낼 수 있는 로직을 구성하고, 이를 봇으로 만들어 자동으로 거래하게 한 것입니다. 6개월 단위로 봇을 운영할 수 있으며, 수수료는 수익의 25%입니다.

수익의 25%를 가져갈 만큼 수익률이 크다는 것이겠지요.

 저는 강환국님을 통해 헤이비트 FF전략을 알게 되었고, 높은 수익률과 낮은MDD에 매혹되었습니다. 하지만 가상화폐를 한 번도 거래하지 않았기에 조금 망설여졌었고, 많이 알아본 후에 오늘 드디어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이 게시글은 투자를 권유하는 글이 아니며, 헤이비트 FF전략 투자를 처음하시는 분들께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작성한 글입니다.

https://www.heybit.com/en

 

HEYBIT | Alpha in Crypto

Start the Smart Crypto Investing that values DATA over instinct, AUTO over manual trading, and ALPHA over beta.

www.heybit.com

 

2.헤이비트글로벌 봇 생성 방법

 헤이비트 글로벌 봇 생성을 통해 자동으로 투자하는 것입니다.

1) 위 링크에 들어갑니다. (헤이비트 글로벌)

2) 오른쪽 상단 버튼을 클릭하고, 회원가입을 해줍니다.

3)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로그인을 한 후, 홈페이지를 들어갔을 때 Main 화면에 보이는 'MORE ON FOREFRONT'를 클릭해줍니다.

4) START INVESTING을 클릭 후, Your auto-trading bot is ready가 나올 때까지 컨펌을 눌러줍니다.

- 중간에 약관 동의와 공지가 나옵니다.

CONFIRM까지 클릭하면 봇이 생성된 것입니다. 이제 생성된 봇에 USDT를 입금하면 바로 투자가 시작됩니다.

 

3.USDT 입금 방법

헤이비트 글로벌에서 생성된 봇은 가상화폐 중에 USDT로 입금해야 하며, 최소 1,000USDT로 입금해야 합니다.

*USDT(테더)는 미국 달러화 가치와 연동된 디지털 자산으로 1달러 = 1테더(USDT)로 거래되는 자산입니다. 쉽게 말하면 달러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저는 헤이비트 글로벌에 USTD를 입금하기 위해 업비트와 후오비 코리아를 이용했습니다.

- 업비트 : 원화 입금 가능, USTD 출금 불가능(현재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만 원화 입금 가능함)

- 후오비 코리아 : 원화 입금 불가능, USTD 출금 가능

 

아래 헤이비트 고객지원 사이트의 동영상을 보면 USDT 입금방법을 빠르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heybit.io/ko/articles/5366749-%EC%98%88%EC%B9%98%EB%B3%B4%EC%83%81%EC%83%81%ED%92%88-%ED%85%8C%EB%8D%94-usdt-%EB%A5%BC-%EA%B5%AC%EB%B9%84%ED%95%98%EA%B3%A0-%EC%9E%85%EA%B8%88%ED%95%98%EB%8A%94-%EB%B0%A9%EB%B2%95

 

[예치보상상품] 테더(USDT)를 구비하고, 입금하는 방법

예치보상상품 이용을 위해 USDT를 구비하는 방법과 구비하신 USDT를 입금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support.heybit.io

1) 업비트에서 원화로 EOS를 매수합니다.

 - EOS는 전송이 빠르며, 업비트 거래소에서 출금 수수료가 없습니다.

   (후오비코리아로 전송하기 위한 수수료가 들지 않습니다.)

 * 업비트는 K뱅크 계좌를 통해 원화 입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는 비대면으로 K뱅크 계좌를 생성했습니다.

2) 업비트에서 매수한 EOS를 후오비 코리아 계좌로 출금합니다.

- 출금을 위해서 후오비 코리아의 지갑주소와 태그가 필요합니다.

- 후오비 코리아 '자산'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업비트에서 출금하기를 누르면 지갑주소와 태그를 입력해야 합니다.

- 후오비 코리아 '자산' 탭에서 확인합니다.

-지금까지는 수수료가 들지 않았습니다. 

-이제 후오비코리아에서 EOS를 USDT로 매도합니다. 이때 문제는 USDT로 파는 과정에서 자산이 하락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업비트에 원화로 500만원을 입금하였는데, USDT로 매도하려는 시점에 460만원의 가치로 되어있어서 상승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매도했습니다.(2일 소요됨.)

 

3) 후오비 코리아에서 입금된 EOS를 USDT로 매도합니다.

4) 후오비 코리아의 USDT를 헤이비트 글로벌 봇의 지갑으로 송금합니다.(수수료 1USDT)

- 이때 헤이비트 글로벌 봇의 지갑주소가 필요합니다.

 

-출금을 클릭한 뒤에 테더를 선택합니다.

- TRC20을 선택하고 출금주소에 헤이비트 지갑 주소를 입력해줍니다.

-헤이비트 글로벌에서 생성된 봇의 'DEPOSIT'을 클릭해줍니다.

-지갑 주소를 복사하여 후오비 코리아 출금 시, 입력합니다.(TRC20 선택)

- 저는 후오비 코리아에서 헤이비트 글로벌 입금까지 약 5분 정도 소요됐습니다. 처음에는 잘못 송금해서 500만원 없어지는건 아닐까 노심초사했었는데요. 다행이 잘 입금됐습니다.

- 업비트, 후오비 코리아 두 개의 거래소를 이용하다 보니 조금 복잡하게도 느껴졌는데요. 추후에 후오비코리아가 원화입금이 된다면 좀 더 편해질거 같습니다.

 

마무리 글

헤이비트 글로벌의 FF전략이 승승장구 하길 바라고 있습니다. 6개월 뒤에 수익률을 확인할 예정인데, 벌써 기대가 됩니다.